본문 바로가기

통번단기/ITT 정보

통번역자격증 온라인으로 취득해도 똑같나요?

통번역자격증 온라인으로

취득해도 똑같나요?

 

 

안녕하세요. ITT 통번역자격증 온라인

공식교육기관 빨간깻잎의 영어

콘텐츠 통번단기입니다.ㅎㅎㅎㅎ

 

 

 

 

어우. 요즘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변덕이 아주 그냥!!!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건강이 쵝옵니다.

 

오늘은!

 

ITT 통번역자격증 온라인과정으로

취득해도 상관없는지에 대한

부분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 하는데요.

 

 

 

I

TT자격증!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 아이는 전문 통.번역사로서도 활동할 수

있을만큼의 공신력을 갖추고 있는데다

껍데기 영어가 아닌 실무영어에 대한

실력까지 기를 수 있는 최고의 이점 때문에~

 

요즘 직장인분들부터 시작하여

취준생분들까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대가 관심 있어하고

도전하는 자격증 중 하나이죠잉~!

 

 

 

 

음..

 

뭐.. 딱 하나의 문제점이 있다면 내가

독학하여 취득할 수 있을 정도의 영어실력

을 보유하고 있지 않는 이상은 해당

교육기관을 다녀야지만 취득이 가능하다는거?

 

 

 

 

근데 비용은 비용대로 비싸..

비용을 낼 수가 있어도

시간이 안맞아. 일과 다른 공부를

병행하면서 하기에도 벅차고..

 

 

 

 

어맛?! 근데 이 와중에 우연히

온라인 통번역자격증 과정을 발견했네?

이거 뭐지?? 사기 아냐? 수강

비용은 확실히 오프라인보다 싸긴

싼데.. 뭔가 믿을 수 없어! 아씨..

 

근데 온라인 아닌 이상은

공부를 할 수가 없는데.. 어쩌지?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 고민

하덜덜을 마세요! 아니 도대체

고민을 왜 하시는 거에욧?!!!!ㅋㅋ

 

저희 통번단기 통번역자격증!

저희가 알아서 자체적으로 제작해서

주는거 아닙니다. 강의만 들었다

고 해서 자격증 뿌리지 않습니다!!!!

 

 

 

 

안 쉽습니다!

강의 퀄리티 안 낮습니다!

돈만 받고 땡 아닙니다!

 

 

 

 

저희 온라인 통번역자격증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통번단기는

캐나다 BC(British Columbia)주정부

공식 통번역 전문 교육기관임은 물론!

 

 ITT 공식 온라인 교육기관으로서도

인정을 받았기에 저희 과정을 수료할 시,

 

국제통역번역협회(IITA)에서 발급되는

통번역자격증이 수여되고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이 ITT시험

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독학으로 시험 신청

하시고 나서 합격 후에 발급받는

자격증과 동일합니다. 왜? 왜긴요. 발급기관

똑같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기관이니까여!!!!

 

그러니까 여러분. 믿고 신청하셔도

되십니다. 그리고 제가 누.누.히!

얘기했지만~ 저희 온라인 통번단기 과정

도 수강자분들이 듣고 싶다고 하셔서

진행시켜드리는 과정 아니라니까요. 

 

 

 

저희도 자격요건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못 들으시는 분들도

계시다는거 알아두시길 바라며..

 

여튼! 오늘 하루도 모두 상콤하게

잘 끝마무리 하시길! 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