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번단기/ITT 정보

통번역자격증 비즈니스 과정 취득 스토리!

통번역자격증 비즈니스 과정 취득 스토리!


안녕하세요~

영어사랑입니다.



제가 요즘 열나게 빡세게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영어 통번역 공부를!!! 통번역자격증 취득을 위해!



제가 취득하려는 통번역 자격증은

ITT자격증인데요~

ITT 통번역 자격증은 실제 생활에서 얼마나 능숙하고

유창하고 적절하게 외국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객관적인 외국어 평가 도구입니다~


영어를 얼마나 능숙하고 유창하게...사용할 수 있는지를...측정하는...

그만큼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자격증이에요!



ITT통번역 자격증은

전문과정이랑 비즈니스과정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는 외국계기업으로 취업하는 걸 목표로 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과정 취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과정 취득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했는데...

아는 지인분이 온라인 프로그램을 소개해주시더라구요

ITT 통번역 비즈니스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 있다며!

국내에서 유일하다며!

냉큼 물어봐서 상담을 받고 바로 등록했죠! ㅎㅎ



제가 수강하고 있는 온라인 통번역 프로그램은

이렇게 온라인 강의실을 통해

강의를 들으며 공부를 해요!!!

강의는 캐나다 원어민 선생님께서

한국말과 영어를 섞어서 해주시고 계시구요~


온라인 통번역 자격증 프로그램이다보니까

제가 원하는 시간에 들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요!!!

그리구 반복학습도 되니까

몇번이고 반복재생하면서 복습할 수도 있구요!


사실 더 고민할 것 없이 바로 등록을 한 이유 중 하나가

캐나다 선생님께서 강의를 해주신다는 점이였어요!


캐나다 선생님께서 강의를 해주시니까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하는 부분도

실제로 외국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말로

자세히 배울 수 있으니까요~good!


그리고 위 사진은 실제 제가 수업 진행하면서

풀고 있는 홈워크인데요!

비즈니스 과정이다 보니

대부분

회사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장들로

공부를 하고 있어요~


근데 홈워크 양이 장난아니게 많습니다...ㅎㅎ

요즘 여기에만 매진하구 있어요~

그래도 공부는 팍팍 되는 것 같고 좋아요!

아직 자격증 취득도 안했는데 벌써 번역전문가가 된 느낌ㅎㅎ


아 그리구!

1:1로 담임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저를 관리해주세요!

매주 전화해주시면서 어디까지 진도 나갔는지도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아무래도 온라인이니까 하다 보면

지치고 해이해질 수도 있는데

그러지 않게 잘 잡아주시더라구요~

여러가지로 도움 많이주셔서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남은 시간까지 담임선생님에게 도움을

많이 받아야 될 것 같습니다...ㅎㅎ



여튼 저는 요즘 이 ITT 통번역 자격증

취득에 전념하고 있답니다~

8주과정이여서 이제 3주정도 남았는데요!

진짜 열공 빡공해서

꼭 취득 성공하고 싶어요!!!

어서 저 짤을 실제로 쓰는 날이 오길 바라며...ㅋㅋㅋㅋㅋㅋ


열공하겠습니다!


합격한 후에 후기도 꼭 들고올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