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번단기/ITT 정보

나의 영한번역 실력 어떻게 증명하지?

나의 영한번역 실력 어떻게 증명하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이네욧!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영한번역 실력 어떻게 증명하지?

라는 주제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영한번역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영한번역을 공부하시는 분들!




실력을 어떻게 증명해야 하나 고민하실텐데요




영한번역쪽으로 취업을 하실 때도

어떻게 실력을 증명해야 하나

싶으실텐데요!











저는 ITT자격증을 추천해드립니다!





ITT자격증은

외국어 듣기와 말하기 및 읽기와 쓰기

능력을 평가하는 통역 및 번역 시험입니다!





영한번역 실력을 증명하고 싶으신 분들은

ITT자격증 번역자격증을

취득하시는게 어떠실까요??!










통번역사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영한번역은 물론

영한통역까지 공부를 하고

실력을 인정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ITT자격증을 취득하시려면

시험을 거치셔야 하는데요!

시험을 보려면 

공부를 해야 합니다!






보통 학원을 통해 

영한번역을 더 깊숙히 공부하시고

자갹증을 취득하시는데요




저는 






온라인통번역학원을 추천해드립니다.










온라인통번역학원의 강의입니다!





영한번역을 해주는 강의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영한번역을 중점으로 진행이 되는 강의이니

강의를 들으시면

굉장히 큰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온라인통번역학원은

강의를 온라인으로 들으실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수강 가능!





반복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반복학습을 하시면서

영한번역실력을 더 키우시고!






ITT자격증 취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