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번단기/ITT 정보

영어공부 어떻게 할까? ITT 통번역자격증! 넘나 좋은것~

영어공부 어떻게 할까? ITT 통번역자격증! 넘나 좋은것~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어를 사랑하는 I LOVE ENGLISH입니다.




여러분은 영어공부 어떻게 하고계세요?


실용 영어능력을 향상시키는 ITT 통번역자격증을 아시나요?







ITT 시험은

외국어의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을

모두 평가하여

외국어를 얼마나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평가하는 통번역 시험입니다.


그렇다면

ITT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이 모든 것을 다 잘해야겠네요~


반대로

 ITT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실용영어능력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거고요.







ITT 통번역자격증을 취득하면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약 300여개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ITT자격증을 취득하여

 통번역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대학교 수시입시 전형에 활용

(국제화전형, 영어특기자전형, 글로벌전형)


▶ 대학교 : 

학점반영 및 학사관리자료, 졸업인정 자격,

어학성적 우수자 장학제도 반영 


▶ 일반기업 및 공공기관 : 

신입직원채용, 근무평가 및 직무평가, 인사배치자료


▶ 번역공증 번역사로 활동


▶ 통역프리랜서, 번역프리랜서 활동


▶ 2000여개 기업이 공채에 반영




정말 활용도 높은 자격증이네요! 

넘나 좋은것! ㅋㅋ 



그럼 올해 남은 ITT 시험 일정을 살펴볼까요?





올해는 딱 1회만 남아있네요~~


하지만 

오프라인 시험 일정과 관계없이

ITT 통번역자격증을 취득하고싶다면 

온라인 과정을 선택하세요. 





온라인 통번역 학원인 통번단기

온라인 과정만으로

ITT 통번역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답니다.


왜냐구요??

국제통역번역협회에 

ITT시험 전문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또 한번 넘나 좋은것! ㅋㅋㅋ






ITT 통번역자격증과 관련 자세한 정보는

ITT시험위원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T 시험위원회 -> itt.or.kr



온라인으로 취득하고싶다면?

통번단기 -> [홈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