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용영어를 잘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ITT자격증

실용영어를 잘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ITT자격증



안녕하세요. 

영어를 사랑하는 I LOVE ENGLISH입니다.





"영어를 잘 하고 싶다? "

어떤 뜻인가요?


영어로 된 책을 읽고 싶다거나,

외국인과 대화를 잘 하고 싶다거나, 

영어로 일기를 쓰고 싶다거나...

각자 영어를 잘 하고 싶다는 의미가 조금씩 다를 수 있겠죠!





오늘은 실용영어를 잘 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ITT자격증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ITT자격증이 뭔지 차근차근 살펴볼까요?


ITT란

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의 약자입니다.

통역 & 번역 시험이죠.

외국어 듣기와 말하기, 읽기, 쓰기 능력을 

모두 평가하는 시험으로 

ITT 과정을 통하여 실용영어 사용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ITT시험은 출제 분야에 따라 

전문과정과 비즈니스 과정으로 나누어집니다.


인문사회, 경제경영, 과학기술 분야에 대한 지문이 출제되는 전문 과정

글로벌 기업에 필요한 의사소통, 연락, 통보, 거래, 협약 등 업무상 필요한 내용이 출제되는 비즈니스 과정


과정별로 출제되는 분야가 다르지만 

비즈니스 과정의 활용도가 더 높고 다양합니다.


ITT 비즈니스 자격증은 

ITT 과정에서 배운 내용을 바로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영어능력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서 

직원 채용 시 우대하는 경우가 많아

취업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실용영어를 잘 하고 싶다면,

영어능력 향상과 함께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ITT자격증을 추천해드립니다.


ITT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한다면 전문 통번역 강의를 통하여 

체계적으로 배우고 준비하세요.





ITT자격증은 온라인으로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국제통역번역협회에서 인정하여 동일한 자격증이 발급되는

온라인 과정을 통하여 ITT자격증에 도전해보세요.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



통번단기 온라인 ITT자격증 과정

홈페이지 : www.dangicanada.com

카톡문의 : http://pf.kakao.com/_GWqdV